Apple은 일부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모델 중에서 극히 일부의 키보드에 문제가 발견되어 무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유형은 키보드를 검사한 후에 결정되며, 하나 이상의 키 또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하게 됩니다.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류증상
- 글자 또는 문자가 예기치 않게 중복으로 입력됨
- 글자 또는 문자가 표시되지 않음
- 키가 '걸린' 느낌이 들거나 키를 누를 때마다 반응이 제각각임
대상 모델
-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5)
-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6)
- MacBook (Retina, 12-inch, 2017)
-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8)
-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9)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6)
- MacBook Pro (15-inch, 2017)
- MacBook Pro (13-inch, 2018,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8)
-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9)
서비스 절차
-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예약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080-333-4000로 연락하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받기 전에 데이터 백업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4년 동안 적용됩니다.
출처
'컴퓨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콜정보] iPhone 11 터치 오류로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0) | 2021.07.24 |
---|---|
윈도우10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강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로 열릴때 해결방법 (0) | 2021.07.22 |
시놀로지 나스 관리자 계정의 패스워드 분실시 로그인 방법 (0) | 2021.07.21 |
애플 13인치형 MacBook Pro 2016 버전에서 일부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리콜 서비스 프로그램 (0) | 2021.07.21 |
[리콜정보] MacBook Pro (Retina, 15 인치, Mid 2015) 일부모델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 (0) | 2021.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