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일부의 13인치형 MacBook Pro 2016 버전에서 디스플레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문제가 발생되는 부분은 디스플레이의 백라이트에서 지속적으로 또는 간헐적으로 화면 하단 전체를 따라 세로로 밝은 영역이 보이거나 디스플레이 화면 꺼짐 증상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16년 10월에서 2018년 02월 사이에 판매된 기기입니다.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판매 기간
- 2016년 10월에서 2018년 02월 사이에 판매된 맥북프로 기기
대상 모델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서비스받는 절차
-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예약 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080-333-4000로 연락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손상 시 책임지지 않으니 교체 전 반드시 데이터 백업을 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콜정보] iPhone 11 터치 오류로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0) | 2021.07.24 |
---|---|
윈도우10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강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로 열릴때 해결방법 (0) | 2021.07.22 |
시놀로지 나스 관리자 계정의 패스워드 분실시 로그인 방법 (0) | 2021.07.21 |
[리콜정보] MacBook Pro (Retina, 15 인치, Mid 2015) 일부모델 배터리 리콜 프로그램 (0) | 2021.07.21 |
컴퓨터 조립 후 부팅시 비프음이 들리거나 화면이 안나올 때 대처법 (0) | 2021.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