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정보

[리콜정보]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by ||||||||||||||||||||||||||||||| 2021. 7. 24.

Apple은 일부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모델 중에서 극히 일부의 키보드에 문제가 발견되어  무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유형은 키보드를 검사한 후에 결정되며, 하나 이상의 키 또는 키보드 전체를 교체하게 됩니다.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애플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류증상

  • 글자 또는 문자가 예기치 않게 중복으로 입력됨
  • 글자 또는 문자가 표시되지 않음
  • 키가 '걸린' 느낌이 들거나 키를 누를 때마다 반응이 제각각임

대상 모델

  •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5)
  • MacBook (Retina, 12­-inch, Early 2016)
  • MacBook (Retina, 12-­inch, 2017)
  •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8)
  • MacBook Air (Retina, 13-inch, 2019)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2개)
  • MacBook Pro (13-­inch, 2016,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3-­inch, 2017,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6)
  • MacBook Pro (15-­inch, 2017)
  • MacBook Pro (13-inch, 2018,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8)
  • MacBook Pro (13-inch, 2019, Thunderbolt 3 포트 4개)
  • MacBook Pro (15-­inch, 2019)

서비스 절차

  •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 예약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연락처 080-333-4000로 연락하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받기 전에 데이터 백업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이 프로그램은 대상이 되는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 모델에 대해 해당 제품의 최초 소매 판매일로부터 4년 동안 적용됩니다.


출처

 

MacBook, MacBook Air 및 MacBook Pro용 키보드 서비스 프로그램 - Apple 지원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Asia Australia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is) Česko 中国大陆 Danmark Deutschland Eesti EMEA España Ελλάδα France Hong Kong (English) 香港 India Indonesia

support.apple.com

 

댓글